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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소개

오토웨이 홈페이지 (http://autoway.hmc.co.kr/)


https://autoway.hmc.co.kr/login/hmc_login.aspx?returnURL=https:%2F%2Fautoway.hmc.co.kr:443%2Fmain&ssosite=autoway.hmc.co.kr

 

Autoway2.0

 

autoway.hmc.co.kr

 


자주하는질문(Autoway FAQ) 이용하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얻지못하시면 차세대 오토웨이 도움센터 (02-801-4321)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위 FAQ, 오토웨이 도움센터에서도 지원이 어려운 세부 기능 별 장애 또는 개선문의는

"ITSM" 접속하여 "그룹웨어기술팀"으로 요청 해주시면 빠른 답변 또는 지원하겠습니다.

 

1. 오토웨이 콜센터

     02-801-4321 (내선 8080, 양재 #8080) ARS 2번

 

2. ITSM 문의

    도구 > 업무 Tools  > 업무시스템 > ITSM

    접속하여 그룹웨어기술팀으로 문의사항 등록

 

감사합니다.

 


 

 

Q1. 계정이 잠겼다고 나오면서 로그인이 안 됩니다. 잠김해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암호 5회 오입력 또는 장기간 미접속 등으로 인해 계정이 잠긴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암호 초기화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① [비밀번호 분실] - Autoway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직원 (아래 내용 확인)

  ② [패스워드분실신고서 작성] - Autoway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직원 또는 초기접속직원 (아래 내용 확인)

 

 

 

 

 

 ① [비밀번호 분실] -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직원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분실" 클릭 > 아이디 입력란에 사번 입력 > 다음단계 클릭.

 

    2. 사용하는 통신사 선택  > 본인인증 진행(간편본인확인 앱 사용자가 아니면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탭을 선택하세요)

    3. 본인인증 완료 후, 암호 초기화 팝업에서 암호 설정 후 "저장" 클릭

 

② [패스워드분실신고서 작성] -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직원 또는 초기접속직원

   ※ Autoway에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지 않아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절차대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동료가 Autoway에 로그인 > 결재문서작성 > 지원업무 카테고리의 "PASSWORD 분실 신고서" 작성 및 상신 > 팀장 결재 > 결재문서작성자에게 발송된 안내 메일 확인

        (조직장이 암호 분실한 경우, "PASSWORD 분실 신고서" 작성시 "조직장 대상"에 체크하면 됩니다.)

Q2. 오토웨이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암호 초기화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Q1과 동일하게 암호 초기화하시면 됩니다.

 

Q3. 비밀번호 분실하여 암호 초기화를 하는데, 아이디 입력 후, 다음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A. 인터넷 팝업이 차단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개인 정보>"팝업 차단 사용" 항목을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그 외 기타 문의는 헬프데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HELPDESK :  02-801-4321, ARS 2(Autoway)

 

감사합니다.


You will face many defeats in life, but never let yourself be defeated. – Maya Angel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