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Autoway FAQ) 이용하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얻지못하시면 차세대 오토웨이 도움센터 (02-801-4321)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위 FAQ, 오토웨이 도움센터에서도 지원이 어려운 세부 기능 별 장애 또는 개선문의는
"ITSM" 접속하여 "그룹웨어기술팀"으로 요청 해주시면 빠른 답변 또는 지원하겠습니다.
1. 오토웨이 콜센터
02-801-4321 (내선 8080, 양재 #8080) ARS 2번
2. ITSM 문의
도구 > 업무 Tools > 업무시스템 > ITSM
접속하여 그룹웨어기술팀으로 문의사항 등록
감사합니다.
Q1. 계정이 잠겼다고 나오면서 로그인이 안 됩니다. 잠김해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암호 5회 오입력 또는 장기간 미접속 등으로 인해 계정이 잠긴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암호 초기화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① [비밀번호 분실] - Autoway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직원 (아래 내용 확인)
② [패스워드분실신고서 작성] - Autoway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직원 또는 초기접속직원 (아래 내용 확인)
① [비밀번호 분실] -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직원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분실" 클릭 > 아이디 입력란에 사번 입력 > 다음단계 클릭.
2. 사용하는 통신사 선택 > 본인인증 진행(간편본인확인 앱 사용자가 아니면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탭을 선택하세요)
3. 본인인증 완료 후, 암호 초기화 팝업에서 암호 설정 후 "저장" 클릭
② [패스워드분실신고서 작성] -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직원 또는 초기접속직원
※ Autoway에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지 않아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절차대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동료가 Autoway에 로그인 > 결재문서작성 > 지원업무 카테고리의 "PASSWORD 분실 신고서" 작성 및 상신 > 팀장 결재 > 결재문서작성자에게 발송된 안내 메일 확인
(조직장이 암호 분실한 경우, "PASSWORD 분실 신고서" 작성시 "조직장 대상"에 체크하면 됩니다.)
Q2. 오토웨이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암호 초기화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Q1과 동일하게 암호 초기화하시면 됩니다.
Q3. 비밀번호 분실하여 암호 초기화를 하는데, 아이디 입력 후, 다음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A. 인터넷 팝업이 차단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개인 정보>"팝업 차단 사용" 항목을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그 외 기타 문의는 헬프데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HELPDESK : 02-801-4321, ARS 2(Autowa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