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Help PC 원격지원 서비스 (939.co.kr) 바로가기
고객상담을 하다보면 전화로 설명을 해서는 해결안되는 케이스가 많아요. 말로 아무리 설명을 해줘도 고객이 그대로 따라하기에는 어려운 케이스가 있으니까요. 이럴때는 고객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을해서 직접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정답일텐데요, 이지헬프는 그러한 일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도움말을 둘러볼게요.
전체적인 흐름은 위와 같아요. 상담원이 먼저 접속대기를 하고 고객에서 방법을 안내한 후 원격접속이 이루어지면 고객의 문제를 찾아서 해결합니다.
상담원이 접속대기를 하는 과정입니다.
고객은 상담번호의 접속코드를 안내받아서 입력하면 됩니다.
고객입장에서는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번호만 입력하고 대기하면 되겠네요.
보다 자세한 사용자 설명서는 위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