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소개

www.bohunshop.or.kr (세관압수물품 쇼핑몰)


www.bohunshop.or.kr (세관압수물품 쇼핑몰, 세관압수품판매) 안내드립니다.




www.bohunshop.or.kr (세관위탁물품 쇼핑몰) 바로가기


한국보훈복지 의료공단 유통사업단 소개


유통사업단은 관세청 범칙물품을 전량인수 받아 전자입찰 및 진열 인터넷으로 전국민에게 판매하는 사업과 주한 외교관에게 구내외 우수물품을 면세로 판매하는 외교관면세점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또한 시중 일반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 이익금은 국가유공자 진료 및 재활, 복지증진을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세관압수품판매 쇼핑몰이 이렇게 생겼군요. 그러니까, 세관을 통과하지 못한 불법물건에 대해서 인터넷으로 판매해서 보훈공단을 위해 이익금을 사용하는 것이었군요.




양주코너를 보니, 물건이 많지는 않네요. 각 세관에서 위탁할때 가격 책정이 달라지기 때문에 같은 양주라고 하더라고 가격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잘만 하면 더 싸게도 살수 있겠군요...



* 진열 및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품은 관세청 훈령 제 2010-1336호에 의거 실수요자에게 판매하게 되어
있으므로 동물품으로는 상행위를 할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진열물품이 별도로 없고 판매제품이 모두 진열품이므로, 새제품이라 할지라도 상태가 깨끗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케이스가 있는 제품이라도 케이스 상태가 깨끗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상기 제품은 동일품목이라 하더라도 세관위탁당시 여건에 따라 가격차가 있습니다.
* 복수 물품
- 세관위탁물품은 상품별로 재고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관리번호별로 재고관리가 이루어집니다.
- 한 개의 관리번호에는 디자인 상이, 상품 상이 등 각각 상이한 품목들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이 상이할 지라도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가 됩니다.
- 한 개의 관리번호에 각각 다른 품목인 경우 요구하신 품목 재고가 품절될 수도 있습니다.


You will face many defeats in life, but never let yourself be defeated. – Maya Angelou